사랑에 미치다 하

김하인 | 자음 과모음 | 2012년 08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200원

판매가 5,200원

도서소개

<국화꽃 향기>의 작가인 김하인의 신작 장편 연애소설 『사랑에 미치다』하 권. 감각적이고 탄탄한 필력으로 감성 소설의 대표 작가로 불리는 저자가 이번 책에서 운명이라 믿는 한 남녀의 아름다운 사랑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마음으로 사랑할 수 있지만 온몸으로 사랑해서는 안 되는 여인 선혜. 운명이라 믿었던 사랑 앞에서 무력해지는 자신을 견딜 수 없는 민수. 그는 서서히 그녀의 아픔을 같이 나누는 법을 깨닫게 된다. 테스슴카의 전설처럼 사랑하는 연인과 절대로 헤어지지 않기 위해 그녀의 몸과 자신의 몸을 하나로 묶어 죽을 때까지 함께 지내려고 한 이기적이고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저자소개

1962년 경상북도 상주시에서 출생하였다. 중 고등학교는 서울에서 다녔고 대학교는 대구에서 졸업하였다. 대학교 3학년 때 《조선일보》 《경향신문》 《대구매일신문》 신춘문예에 당선된 뒤 《현대시학》을 통해 문단에 등단하였다. 잡지사 기자와 방송 작가를 거쳐 현재 강원도 양양에서 전업 작가로 일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전 국민적 사랑을 받으며 밀리언셀러가 된《국화꽃 향기 1 2》 후속편인 《국화꽃 향기 그 두 번째 이야기 1 2》 《국화꽃 향기 그 마지막 이야기 1 2》 이외에 《허브를 사랑하나요》 《아침 인사 1 2》 《일곱 송이 수선화 1 2》 《소녀처럼 1 2》 《목련꽃 그늘》 《나는 못생겼다》 《유리 눈물 1 2》 《순수의 시대 1 2》 등이 있다. 또한 성인을 위한 동화 《우츄프라카치아》, 시집 《눈꽃 편지》 《당신은 추억이라 말하지만, 나는 아직도 사랑이라 말합니다》 《당신은 내 첫사랑의 부임지입니다》 등이 있다.

목차소개

보스민
티브이는 M채널
단풍처럼 물드는 시간들
어머니
경부 고속도로
독(毒)
주왕 숯불갈비집
가족
당신들만의 법(法)
노이슈반슈타인성(城)
숯검댕이 눈사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