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 심연 2권

황재연 | 에브리북 | 2019년 02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200원

판매가 3,200원

도서소개

<바라쿠다>의 작가 황재연의 최신 전쟁소설. 소설은 10년 후를 배경으로 중국이 일본과 미국의 경제력을 따라잡고 군사강국으로 성장한다. 북한 내의 군부 쿠데타로 인해 북한의 수령은 중국에 망명하고, 중국은 쿠데타군 제거를 빌미로 북한을 침공하게 된다. 중국이 북한 침공에 성공한 후, 어쩌면 영원히 지속될지 모를 분단체제를 목전에 둔 상황에서 한국은 북한을 돕기로 결정하고…… 전략 잠수함 SS-77, 육군의 전차 K-2, 신형소총 K-8 등의 무기를 동원, 북한과 연합하여 중국과 일전을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저자소개

황재연
지난 7년 동안 군사전문지의 리포터 활동을 하면서 『전차연감』, 『현대 잠수함의 전모』를 공동 집필, 잠수함전 소설 『바라쿠다』를 썼다. 전문분야는 한국군이며, 작가는 자신을 보수주의자라고 하지만, 주변에서는 전형적인 진보주의자라고 평하고 있다. 현재는 군사전문지 <밀리터리 리뷰>의 리포터 활동을 통해 밥벌이를 하고 있다.
김영림
동국대학교에서 사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배움에 모자람을 느껴 대학원 진학을 준비 중이다. 타인들에게 그다지 주목받지 못하는 마이너리티적인 역사나 전쟁사에 주로 흥미를 갖고 있으며, 군사 전문지 <밀리터리 리뷰>에서 객원리포터 활동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Chapter1 접촉
Chapter2 대면
Chapter3 전환점
Chapter4 위기
Chapter5 요동
Chapter6 격동 1
Chapter7 격동 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