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로봇이 낳아드립니다

정은영 | 교유서가 | 2023년 0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8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그날 로봇은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는 의문을 입력했다. ‘장애란 무엇인가…’

삶과 세계의 진실을 은유하는 버그의 서사

SF라는 프레임으로 우리 사회와 인간 내면을 보는 것의 즐거움을 전파하고 있는 소설가 정은영의 소설집 『임산부 로봇이 낳아드립니다』가 출간되었다. 경쾌하고 활달한 상상력으로 쓰인 「임산부 로봇이 낳아드립니다」와 「소년과 소년」 두 작품이 실려 있다. 이 소설들은 현재 작가가 집필 중인 부모 연작 시리즈의 첫번째, 두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작가가 보여주는 섬세한 상상력은 흥미롭고 환상적인 이야기 구조를 구축한다. 문체는 흡인력이 있으며 시공간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작품 사이사이에는 존재에 대한 깊이 있는 물음들이 던져진다. 그리고 모든 이야기의 중심에는 인간성에 대한 애틋한 연민, ‘버그’의 발생, 서사의 충돌이 있다.

저자소개

정은영
소설가, 동화작가. 동아대 사학과와 고려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 안데르센 상을 받으며 데뷔했다. 저서로 『누구 알이야?』 『잘 가! 할머니』 『엄마와 함께한 시간들』이 있고, 2020년 경기문화재단 유아 대상 호기심저울학교 공모 우수작, 2021년 한국과학창의재단 주관 과학스토리텔러 과정 우수상을 받았다. 현재 SF라는 프레임으로 우리 사회와 인간 내면을 보는 것의 즐거움을 전파하고 있으며 ‘부모 연작 시리즈’를 집필하고 있다.

목차소개

임산부 로봇이 낳아드립니다
소년과 소년

해설 : 미래의 버그(복도훈)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