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율시집

송은율 | 한사람북스 | 2022년 12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안녕하세요. 이 시집에 주인인 송은율입니다. 시를 처음 썼을 때 나이가 9살이었습니다. 시를 쓰게 된 계기는 그냥 재미있을 것 같아서였습니다. 시를 쓸수록 마음이 조금 더 친절해지고 어휘력이 늘고 느낌을 말할 때 더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이 책은 저의 첫번째 시집입니다. 이 시집은 저에게 매우 많은 변화를 일으켰습니다. 이 시집을 읽고 많은 분들이 ‘나도 저렇게 해봐야지’라는 마음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초등학교를 다니면서 부담스러우리만큼 힘든 때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온 시가 부담감 입니다. 그 시 한 구절을 소개하자면 ‘남들은 나에게 기대하고 있지만 난 사실 그걸 할 능력이 없다’입니다. 이 한 구절이 우리의 삶 속에 너무 와닿는다고 생각합니다. 조금만 잘해도 돌덩이 같은 부담감을 주고 결국에는 그 부담감을 못 이겨 쓰러지는… 비참하지만 그것이 우리 삶 속에 있습니다. 또한 위로 라는 시처럼 우리 삶 속에 위로를 기다리거나 누군가를 위로하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는 다른 사람을 살리는 일입니다. 그러니 ‘행복’해집시다! 송은율 올림

저자소개

어린이 시인 송은율 5세부터 7세까지 야야키즈(감정놀이연구소)를 다녔고 서울 남산초등학교에서 1-4학년을 보냈습니다. 현재 주빌리(남양주) 대안학교에 5학년으로 재학 중입니다.

목차소개

판권페이지
인사
1교시

구름
가로등
두근두근 내 꿈속 세상
나의 여름
비행기
양말 한 짝
고속도로
호텔
친구
2교시
선생님

밤 하늘
개꿈(1)
개꿈 (2)
아침밥
부담감

할머니의 힘
행복
위로
생각보다
3교시
기억
시간
상처
나의 계절
마지막
나의 길

마법

지침
살리는 일
죽이는 일
4교시
하루
감정
계절
알맞은
어떤 사람들
중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