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은 늘 가슴이 아프다

신동삭 | 일송북 | 2002년 10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4,250원

판매가 4,250원

도서소개

진실, 순수, 수줍음, 희생이 없는 사랑을 진정한 사랑이라고 할 수 있을까? 재미 작가인 신동삭은 [사슴은 늘 가슴이 아프다]를 통해 해외 입양아의 정신적 고통과 고귀하고 애절한 사랑을 그려냈다. 그 사랑은 단순한 연애에 그치지 않고,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이기도 하다. 영미와 민우는 한국 여성과 미군 부부 사이의 미국 가정에 입양이 된다. 하지만 양부모가 일찍 사망하는 바람에 갖은 고생을 하며 공부를 하게 되고, 그들 곁에는 수호신처럼 영미를 돌봐주는 태영이 함께 있다. 영미는 해외입양아 부모 찾기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자신들 남매가 실은 남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저자소개

신동삭 경북 김천이 출생인 작가는 현재 헤밍웨이가 성장기를 보낸 시카고 옥팍 근교에서 태령양을 넘나드는 대하 장편소설을 집필 중에 있다. 주요 작품으로는 97년(97년 하반기 베스트셀러 진입) 발표, 장편 (미주 중앙일보 연재) 외 다수, 단편, 외 다수, 시집, 등이 있다.

목차소개

1. 남매 2. 어머니 3. 서울 하늘 4. 나쁜 소식 5. 남남으로 6. 따뜻한 가시 방석 7. 슬픔의 낙서 8. 행복의 조건 9. 사람을 찾습니다 10. WTC(세계 무역 회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