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를 먹는 괴물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너의 이야기를 먹어 줄게』가 2권으로 돌아왔다. 시리즈의 포문을 열었던 전작에 이어, 시리즈의 열다섯 번째 책으로 돌아온 후속작이다. 이번 이야기는 인간의 수명을 먹는 괴물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전작을 뛰어넘는 신선함을 예고한다. 또한 자살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통해 깊은 내면의 상처를 다루면서 이를 극복할 치유와 회복의 메시지를 동시에 전한다. 이미 전작으로 독창성을 인정받은 명소정 작가는 친근한 배경 속 특유의 아름다운 판타지를 바탕으로 빠져들 수밖에 없는 몰입도를 선보인다. 여전히 쿨한 태도로 냉철하게 ‘팩폭’을 날리는 『너의 이야기를 먹어 줄게 2』의 등장인물들을 보며 Z세대의 고민과 갈등, 나아가 그들이 선택한 해결책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저자소개
명소정 서울대학교 생명과학부에 재학 중이며, 2021년 에브리웨이 판타지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지은 작품으로는 청소년 소설 『너의 이야기를 먹어 줄게』 『너의 이야기를 먹어 줄게 2』, 동화 『북극여우 리사』가 있다. 공감할 수 있지만 흔하지 않은 이야기, 관심사만큼 다양한 이야기를 쓰고자 한다. 리페 익숙한 것들을 새롭게 그려 내는 일러스트 작가. TV, 출판, 전시, 강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목차소개
1. 죽음 동의서 2. 깃털의 주인 3. 첫 번째 이유 4. 후회의 순간 5. 빤히 보이는 거짓말 6. 마음 읽는 법 7. 묻지 못하는, 묻어 두었던 8. 결국에는 물어볼 이야기 9. 막다른 길을 벗어나는 법 10. 반쪽짜리 비밀 11. 기대로 만들어진 가치 12. 대체할 수 없는 가치 13. 마지막 부탁 14. 기약 없는 약속 에필로그. 16회차 상담 일지 작가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