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와 오늘 사이의 말

정우진 | 키메이커 | 2023년 06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어제와 오늘 사이의 말》은 정우진 시인의 감성적인 여정을 담은 시집입니다. 그의 시들은 시간과 변화, 그리고 인간의 내면을 테마로 삼아 풍부한 상상력과 섬세한 언어로 표현되었습니다. 이 시집은 푸른 언덕 위에서 바라보는 바다와 같이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의 숨결을 통해 우리의 존재와 연결되어 있는 순환의 비밀을 탐구합니다. 각 시마다 정우진 시인의 마음이 불안과 평온 사이를 맴돌며 조용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울립니다. 이 시집은 우리의 내면을 감성적으로 자아내는 동시에 자연과의 조화를 통해 영원한 존재의 흐름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저자소개

정우진 시인은 감성적이고 깊은 내면을 담은 시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선사하는 시인입니다. 그의 시는 섬세한 언어와 아름다운 상상력으로 가득차 있으며, 자연과의 조화와 시간의 순환을 주요 주제로 다룹니다. 정우진 시인은 바다와 하늘, 그림자와 빛 같은 상징적인 요소들을 통해 우리의 삶과 인간성에 대한 깊은 생각을 전달합니다. 그의 시는 독자들에게 마음의 여유와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며, 희망과 소망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정우진 시인의 작품은 그의 감성과 철학을 투영하며, 독자들을 사유에 잠겨있는 아름다운 세계로 인도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