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의 치맛단

김민서 | 휴먼앤북스 | 2010년 01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첫 소설 로 이십대 여성들의 솔직한 초상을 그린 김민서 작가의 장편소설. 이번에는 십대 여고생들의 생생한 일상과 현실적인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불량소녀도 지독한 모범생도 아닌, 평범한 열여덟 여고생 소현의 시선으로, 어른들의 뻔한 주장이나 생각과는 다른 십대 여고생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그린다. 단지 어리다는 이유만으로 자신들만의 목소리를 당당히 표면화시키지 못하는 십대들의 고충과 한계를 과장하거나 억지스럽게 꾸미지 않고 솔직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작품성이 우수한 청소년저작물을 선정해 지원하는 한국간행물윤리위원회의 `청소년저작발굴 및 출판지원사업`의 2009년 당선작이다.

저자소개

저자: 김민서 소개 : 1985년 서울 출생. 경희대학교 졸업 후 첫 소설 『나의 블랙 미니드레스』 출간. 현재 영화화 진행 중이다. 간행물윤리위원회의 ‘2009년 청소년저작 및 출판지원사업’ 당선작 『여고생의 치맛단』과 ‘제1회 대한민국 문학&영화 콘텐츠 대전 수상작’ 『철수맨이 나타났다!』, 『쇼콜라 쇼콜라』를 출간했다.

목차소개

프롤로그_ 치맛단 특수 치맛단 경계령 치맛단의 차별대우 마지막 수학여행 안녕, 매트 박 칠겹산의 전설 치맛단의 철학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