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블랙 미니드레스 2

김민서 | 휴먼앤북스 | 2011년 03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목동에 거주하며 강남을 지향하는 스물네 살의 여성과 그녀 주변의 대조적이고 다양한 친구들이 보여주는 고민과 삶의 면면을 통해, 눈에 튀지는 않지만 위험부담도 적어 무난한 블랙 미니드레스처럼, 남들과 다르게 보이고 싶어 하면서도 정작 진지하고 중요한 모험과 변화는 두려워하는 이십대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 소설.

매사에 간섭을 일삼는 부모에게 짜증을 내고, 명품으로 온몸을 치장하고, 강남의 클럽에서 밤을 지새우면서도, 부모님처럼만 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고백하는, 꿈을 찾지 못한 이십대 여성의 현실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부모에게서 부족함 없이 지원받으며 살아왔지만 정작 자신은 정말 하고 싶은 일 하나 제대로 찾지 못한 스물네 살의 사회초년생이, 백수와 백조들이 범람하는 시대에, 자신의 삶의 주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며 마주치는 고민과 불안을, 강남을 주 무대로 한 이십대 여성들의 리얼한 세태 풍속도 속에 그려냈다. 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 주연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의 원작소설.

저자소개

저자: 김민서
소개 : 1985년 서울 출생. 경희대학교 졸업 후 첫 소설 『나의 블랙 미니드레스』 출간. 현재 영화화 진행 중이다. 간행물윤리위원회의 ‘2009년 청소년저작 및 출판지원사업’ 당선작 『여고생의 치맛단』과 ‘제1회 대한민국 문학&영화 콘텐츠 대전 수상작’ 『철수맨이 나타났다!』, 『쇼콜라 쇼콜라』를 출간했다.

목차소개

너희가 잘 될까봐 무서웠어
다리를 건너다
여자의 적은 여자
뿌리 모를 방황의 유일한 출구
드미몽드의 고백
불안의 지옥에서 신음하기
원치 않았던 폭로전
결정적으로 빠진 것
나를 사랑하고 싶어
내 인생의 상복
불안의 빈소가 되기를
앨리스의 토끼굴
나의 블랙 미니드레스, 잠시만 안녕
지금 여기, 삶의 중심에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