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사람들

이무영 | 크리에이트플러스 | 2013년 11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젊은 사람들』은 농촌 문학의 선구자 이무영이 1952년 발표한 장편소설이다.
해방 이후 농촌 사회에서 벌어지는 이념과 이상의 갈등 사이에서 고민하는 청년들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린 작품이다. 당시의 혼란스러운 사회 분위기에서 민족의 장래를 걱정하는 젊은 청년들이 스스로 답답한 현실을 극복해 가는 과정을 잘 묘사하고 있다.

저자소개

소설가. 본명은 용구(龍九). 충청북도 음성(陰城) 출생, 일제 강점기 농민문학 개척자 이며 농촌 소설의 선구자로서 1932년 동아일보에 『지축을 돌리는 사람들』을 연재하면서부터 주목을 받았고, 초기작품은 무정부주의적인 반역의 정열이 주조를 이루었으나, 이효석·정지용 등과 '구인회'의 동인이 되었다. 농촌 냄새가 풍기는 소박한 필치로 농부들의 세계를 유머러스하고도 사실적으로 묘사한 작품들을 다수 발표하였고, 20세기 전반부에 대두됐던 농민문학을 우리 문학사에 확고히 자리매김한 작가로 평가 된다.
주요 작품으로 단편에는 『제1과 제1장』 『흙의 노예』 등이 있고 장편으로는
『의지할 곳 없는 청춘』 『폐허』 『먼동이 틀 때』 『농민』 『농군』 『노농』『젊은 사람들』 등이 있다.

목차소개

작가 소개
1장 ~ 20 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