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호 | 청어 | 2013년 11월 0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최정호 장편소설『덫』. 장금숙은 그동안 나를 잊었느냐고 눈물을 흘렸고, 김우찬은 고뇌에 찬 얼굴로 나를 바라보았으며, 안경민은 어느 날 갑자기 북한으로 넘어갔다. 그리고 이모는 내 손을 부여잡고 미안하다며 회한의 눈물을 흘렸다. 나는 이들의 아픈 가슴을 어루만지며, 초고를 수정하고 퇴고를 하는데 또 몇 달을 보내야만 했다.

저자소개

최정호 저자 : 최정호 저자 최정호는 황해도 봉산에서 출생했다. 2005년 홍익대학교대학원 국어국문학과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1993년 「손을 내밀어 갈라지게 하라」로 국민일보 국민문예상(비소설부문)을 수상했고, 2006년 「카데바」로 제20회 한국소설 신인문학상을 수상했다. 「피」, 「서울 삐에로」, 「아끼산」, 「아빠의 반지」 등의 작품을 《한국소설》, 《계간문예》, 《시대정신》 등에 발표해왔다. 소설집으로 『솔밭 사이로 강물은 흐르고』가 있으며, ‘산문이 있는 시집’으로 『촛불』, 그리고 장편소설 『코리아스포라』가 있다.

목차소개

작가의 말 프롤로그 제1부 덫의 유혹 방파제에서?1 고쟁이 아들바위 우리들의 내일 원진살 재회 덫의 유혹 제2부 덫의 종말 방파제에서?2 사랑의 기쁨과 슬픔 인민의, 인민에 의한, 인민을 위한 나라 파국의 시작 사랑의 미로 더 로즈(The Rose) 이별 덫의 종말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