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맞춤의 저주를 아십니까

설임 | 이페이지 | 2015년 1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모태솔로 22년의 유비는 여느 날과 같이 소개팅에서 대차게 차인 후 홀로 돌아가다 집 앞에 쓰러져 있는 새끼 고양이를 발견하게 된다. 홀린 듯 고양이를 안고 집으로 들어온 그녀는 다음 날 잠에서 깨어나기가 무섭게 저를 내려다보고 있는 남자와 눈을 마주하게 되는데, 스스로를 마법사라고 지칭한 남자, 노아는 다짜고짜 유비에게 미하엘 코흐라는 또 다른 마법사와의 관계를 추궁하기 시작한다. 글쎄, 난 그런 사람 모른다니까? 거세게 반박하던 유비에게 그는 그녀가 마법사의 저주를 받았음을 알리며 그녀를 의심했으나 전혀 모르는 듯 보이는 유비의 모습에 노아는 마법사의 저주에 걸린 그녀를 이용하기로 마음 먹고 그녀에게 계약을 권유하는데…. 계약으로 엮인 두 남녀가 각자의 목적을 위해 한 지붕 아래 살아가며 일어나는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이야기.

저자소개

평범하게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이나 어렸을 때 부터 가지고 있던 작가의 꿈을 버리지 못한 새내기 작가 지망생. 좋아하는 장르는 판타지. 평소 로맨스에 취약함을 보이지만 서툰 솜씨로 로맨스를 준비하고 있다. 손이 느리고 게으르지만 스토리를 상상하고 써내리는 것을 놓지 못한다.

목차소개

1. 모든 것은 우연으로부터 시작된다
2. 이게 현실일 리 없어!
3. 거하게 낚인 듯한 이 기분
4. 유혈사태가 일어났습니다
5. 입이 근질거리는데 이걸 말해, 말아?
6. 이, 이, 이, 도둑고양이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