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시집 간다

이종남 | | 2015년 09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000원

전자책 정가 3,850원

판매가 3,850원

도서소개

이종남 시인의 첫 시집 『꽃, 시집간다』에 수록된 도합 64편의 작품은 대체로 삶의 관계성과 조화로움의 중요한 가치, 인과관계의 필연성, 간고(艱苦)했던 과거시간의 회고, 애틋한 옛 추억의 편린들, 그리고 가족구성원과의 아름다운 조화로움의 확인 따위로 넘실거리고 있다.

저자소개

이종남(李鍾南) 시인 1941년 경북 칠곡에서 출생하였다. 계명대학교 국문학과를 마치고 영남대학교 대학원 한국학과를 졸업하였다. 2012년 《영남문학》에 수필, 2013년 《국제문예》에 시작품을 발표하며 등단하였다. 2015년 논문 《퇴계(退溪) 이황(李滉)의 매화시(梅花詩)에 관한 연구》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목차소개

제1부 청산 세상의 꽃 꽃, 시집간다 매화 산에서 남성현 고개 길 농촌 풍경 설중매 사과꽃 필 때 낙엽 코스모스 금강산 백두산 제2부 내 고향 기차통학 신동 역 우리 집 추억 속으로 어려웠던 시절 만추풍경 고향생각 흑백사진첩 1 흑백사진첩 2 마음의 시골집 콩나물시루 흑백사진첩 3 흑백사진첩 4 내 친구 옥비 정다운 동창생 제3부 흑백사진첩 5 왜 그랬을까 구름집 짓기 흑백사진첩 6 딸을 그리며 보고 싶다 다부동에서 세월 속에서 엄마와 딸 1 엄마와 딸 2 엄마와 딸 3 엄마와 딸 4 금혼식 고희 무렵 흑백사진첩 7 우리 6남매 제4부 길 항아리 옛날을 생각하면서 이사 매듭 뜨개질 박 공예 여로 세월은 화살 이별의 잔치 마음을 닦다 공원묘지에서 여자의 일생 연꽃 향기 풀잎과 이슬 꿈은 이루어진다 늦게 이룬 행복 길목에 서다 떠오르는 햇살 해설 / 이동순 시인의 말 / 이종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