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여름 갑자기[주석최소화개정판]

차우모완 | 엔블록 | 2011년 08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신들도 질투할 완전한 육체가 선사하는 자유와 행복에의 탐구와 찬미!

두 자매와 한 남자에 얽힌 기묘한 사랑과 인간 성의 상징적인 신체에 대해 고찰한다. 여성은 여성으로서, 남성은 남성으로서의 육체적 정신적 상실을 겪은 남녀들이 에로틱하면서도 모험적이며 실험적인 사랑을 탐구한다.

*2010판 ≪그 해 여름 갑자기≫에 이은 주석최소화 개정판이다. 그간 독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의학에 관한 작가 자신의 주석과 작가의 말, 참고 문헌 등을 과감히 없애거나 최소화했다. 독자들은 좀 더 홀가분한 마음으로 하나의 문학 작품으로서 본서를 대할 수 있으리라 여겨진다. 조금이라도 더 유방암이나 자연의학, 세계적 대체치료법(Alternative Medicine)의 동향 등에 관심을 가진 독자라면, 주석과 참고문헌, 작품의 창작 의도나 경위 등이 자세히 기술된 2010년 판본을 참고하길 바란다.

저자소개

[차우모완]
신문사와 문화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문학상 공모전에 소설이 당선돼 문단에 나왔다. 소설가이자 시나리오작가, 기업인. 다른 작품엔 바래지 않을 청춘의 로망이라 불릴 소설집《고엽》, 스릴러미스터리 시나리오《쇼윈도》, 미스터리걸작선《멍키스패너》《자신을 죽여야 사는 남자》, 세상에 끝에 선 청춘들의 모놀로그《플라이트 투 덴마크》등이 있다.

목차소개

작가의 말
1장 잃어버린 낙원의 아득한 추억
2장 아무도 기다리지 않았다
3장 우리 안의 메스
4장 새로 찾은 낙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