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통

최소해 | 좋은땅 | 2016년 10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200원

전자책 정가 8,200원

판매가 8,200원

도서소개

국정원의 전신인 안기부에서 이미 제명당한 지 20년이 되는 국정원 정보요원 정무진의 죽음. 퇴직한 지 이미 5, 6년 된 국정원 퇴직 기술요원 황진섭의 피살. 정치와는 너무나 거리가 먼 민간인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국제킬러중계조직에서 파견한 킬러. 이들은 무엇 때문에 죽어야 하였는가?
장편추리소설 《혈통》은 그들을 죽음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밝혀지는 30년 전 미국 CIA와 안기부, 그리고 북한의 미스터리한 인물까지 뒤엉킨 독재자의 출생의 비밀을 돌러싼 전대미문의 음모를 폭로한 작품이다.

저자소개

저자 최소해는 겉으로 보기에는 아주 온화하고 조용하지만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스스로에게 ‘가출을 꿈꾸는 사나이’라는 별명을 붙였었다. 어쩌면 저자의 인생을 말하는지도 모른다.
안정된 교원직을 팽개치고 해외 이주, 해외 이주 5년차에 직장을 그만두고 창업, 40대에 들어서 자신이 배우고 싶은 것이 있다며 단기대학에 입학, 그의 인생은 항상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
장편추리소설 《혈통》도 그의 이런 도전의 일환일 것이다. 그는 항상 "인생에서 너무 늦었다는 건 있을 수 없다. 내가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시작하여야 할 때이다."고 말하였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화재
황진섭 살인사건
중화요리 전단지
김지용 검사
입양 아이
국제 해커조직 Knight
치킨집 아줌마
등산
우연 속에 숨은 비밀
박금옥 피습사건
정은혁의 생모
검사의 딸
방울이
대리 임신
혈통작전
정자 제공자와 난자 제공자
킬러의 죽음
생일
북한 공작원
배후 조종자
카멜레온
정은혁의 실종
핏줄
가족 모임
두 번째 실종
가면의 후계자
살은회(殺恩會)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