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잉꼬와 찢어진 책

배기교 | 좋은땅 | 2016년 08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노란 잉꼬와 찢어진 책》은 민과 은희 두 사람의 어린 시절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펴 나간다. 세상을 온몸으로 직접 느끼며 배워 나가고, 자신이 바라보는 세상을 글로 그려내는 민. 아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똑 부러지고 우아한, 그리고 그림을 그릴 때는 여느 어른들도 감히 따를 수 없는 천재성을 드러내는 은희. 두 사람의 만남과 성장,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이들과의 사건 속에서 독자는 진정으로 행복한 삶과 사랑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저자소개

행복은 섹스 횟수나 먹은 요리의 가짓수에 있는 게 아니라 자유에 있다고 그는 말한다. 그가 말하는 자유는 쾌락을 마음껏 누려 존재감을 느끼는 게 아니라 영감의 흐름에 든 상태다. 영감의 흐름은 인간의 본성이라 거기에 들면 이기심이 사라지고 창의력이 고취된다. 투병 생활을 하다 진지함과 호기심을 찾은 그는 우물 안에서는 우물의 모양을 알 수 없듯, 현실에 갇혀서는 인간을 알 수 없다며 작가가 되었다. 그가 인간을 알아가는 도구는 상상과 사색이다. 그에 의하면 상상은 지어내는 게 아니라 자유로운 상태가 되면 드러나는 것이다. 그는 그렇게 떠오른 상상을 현실로 만들고 있으며, 그것들을 들려주고 싶어 글을 쓰고 강의를 한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kkb1717

작품
장편소설 <사랑은 우울했다>
단편 <어른을 위한 동화> <하늘을 본 개미> <외톨이 늑대 토피> 등
동화 <삐딱이> <아수노다> <거미줄에 걸린 거미>등
시나리오 <구미호> <은희의 호수>

강의
살아있는 글쓰기(소설 동화편, 보고서, 논술 등 비예술문편)
모나리자(자기소개서 쓰기)
자유, 그 살아있음에 대해
누구나 가진 재산, 정신력

목차소개

목차없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