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블록 미스터리 걸작선 001_멍키스패너

차우모완 | 엔블록 | 2012년 07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원

전자책 정가 900원

판매가 900원

도서소개

[엔블록미스터리걸작선]은 걸작 중단편 미스터리만 모았습니다.
시리즈의 순서에 관계없이 어느 책을 골라 읽어도
미스터리 소설의 재미와 흥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엔블록미스터리걸작선, 첫 번째 이야기!

짙고 푸른 밤, 미로처럼 얽힌 도시의 어둠 속을 서성이는 후줄근한 차림의 한 중년남자.
십자가를 움켜쥐듯 한 자루의 멍키스패너를 꼭 움켜쥐고, 그가 지금 노리는 것은 무엇일까.

교과서 같은 미스터리 단편 소설의 구도. 거기에 파격적인 실험정신과 문학성을 더한,
미스터리 문학의 결정체.


Welcome to NBLOCK
enjoy Your Stay!




[본문]
어둠의 한구석에 못 박힌 듯 숨을 죽이고, 십자가를 움켜잡듯 한 자루의 멍키스패너를 움켜쥐고 서 있는 당신은 누구인가 (...) 이 낯선 공간의 컴컴한 입자 속에 방부 처리된 한 마리의 쓸쓸한 짐승처럼 고정된 당신. 당신은 방금 청소를 끝낸 리놀륨 바닥에서 솟아오르는 암모니아성 표면제의 냄새를 들이킨다. 두피를 수만 개 바늘로 찌르는 것 같은 알싸함을 느끼면, 무엇이 이곳까지 자신을 내밀어 버렸을까, 냉정하게 생각해보는 것이다. 그러나 이내 후각은 쉬이 지치고 이성은 어둠에 길을 내준다.

저자소개

차우모완
신문사와 문화재단이 공동 주최하는 공모전에 소설이 당선돼 문단에 나왔다. 소설가이자 시나리오작가이며, 기업인. 다른 작품엔 유방암과 여성성을 심도 있게 다룬 장편《그 해 여름 갑자기》, 바래지 않을 청춘의 로망이라 불릴 소설집《고엽》, 스릴러미스터리 시나리오 [쇼윈도](Showwindow)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