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문사냥꾼(체험판)

이적 | 웅진지식하우스 | 2005년 05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뮤지션 이적이 펴낸 소설집이다. 자유자재로 방향을 트는 상상력과, 탄탄한 이야기 구조가 맞물린 열두 편의 작품이 수록되어 있다. 내러티브가 명확하게 드러나는 몇 편의 이야기를 제외하고는 아주 짧은 분량의 소설들이 대부분이다. 모든 페이지는 컬러로 인쇄되었고, 디자이너 이관용 씨의 독특한 일러스트가 비중있게 실려 있다.

표제작 `지문사냥꾼`은 죽은 처녀의 몸 속에서 태어나, 사람들의 지문을 강탈해 가는 사냥꾼으로 살아가는 L의 이야기이다. 아무도 살지 않는 빈집만을 털고 다니는 긴 머리 소녀 J, 어린 시절 동네에서 일어난 끔찍한 사건을 목격했던 여선생 C, 그리고 집으로 사람들을 잡아들여 마루타 생체실험을 자행한 감찰관과의 얽히고설킨 악연이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그려진다.

저자소개

작자: 이적
소개 : 이적은 1974년 2월 28일에 태어났으며, 서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하였다.
1995년 김진표와 함께 그룹 패닉으로 데뷔하였으며, 독특한 가사와 색다른 음악으로 사람들의 큰 반응을 얻었다. 1999년 [Dead End]로 솔로로서 데뷔하였다.
솔로 활동과 패닉 활동을 병행하고 있으며, 2005년 5월에는 [지문사냥꾼]이라는 판타지 픽션 책을 발간하였으며, DJ 활동도 하였다.

2008년 제5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 노래, 최우수 팝 노래, 음반 부문을 수상했다.
발표한 음반으로는 [나무로 만든 노래], [2적]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